안녕하세요. 꾸옹입니다.


이번에 좋은 소식하나를 전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는데요. 바로 유니스라고 하는 분이 현재 던파 직업 계급표 9월 자료를 모으기 위해서 투표를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여기 참여를 하기만 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분에게 문상 5천원치를 준다고 하네요. 출처를 밝히면 퍼가도 된다고 하셔서 이렇게 글을 쓰고 있는 겁니다.



아마 유니스님이 만들고 싶은게 이런 게 아닐까요? 직업들을 나열해서 계급표를 만드는건데. 이렇게 하지 않고 직접 그러니까. 캐릭터 별로 순위를 만들어서 유니스님만의 특별한 계급표를 만들고 싶으신 거 같습니다. 과연 한달동안 얼마나 많은 분들이 투표를 해주실지 궁금하네요. ^^




아! 그리고 또 마법사(남) 신규 직업에 대한 투표도 진행 중입니다.역시나 블러드메이지가 가장 인가가 좋네요. ^^ 그 당므에는 프리스트, 귀검사 역시 검신과 세인트가 부동의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대단하네요. ^^







■ 투표 참여하러 가자! ^^



이렇게 달리고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마 이거 올리신지 하루 밖에 안되서 아직 참여하신 분들이 적은거 같은데요. 한달동안 이속도로 된다면 적어도 400명 정도는 투표를 하지 않을까? 합니다. 기대가 오지게 되네요. ㅎㅎ



투표 참여하러 가기 





실제 유니스님이 올려주신 내용입니다. 투표를 참여하고 댓글로 참여완료를 해주신 분들중에 3분을 뽑아 문상 5천원을 준다고 합니다. 금액은 그렇게 크지 않지만. 참여하는 방법이 워낙 쉽기 때문에 손해보는 일이 전혀 없을것 같습니다. 그럼 사이트 들어가셔서 꼭 참여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는 이만! 뿅! ^^




Posted by 꾸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