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꾸옹입니다.


이번에 던파 이벤트 때문에 남법사 블러드메이지 89레벨까지 일주일도 안되서 키웠거든요. 그래서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좋다고 싶은 스킬만 찍은 스킬트리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이 스킬트리는 스테이지용으로 찍은 스킬이기 때문에 키우실때 참고 해주시면 감사하겠고요. 나중에 결장용이랑 안톤레이드용도 연구하거나 다른분들에게 물어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블러드메이지는 남법사 신직업으로 지난 8월달에 나온 직업인데요. 데미지가 엄청나기 때문에 헬던전도 돌기 쉽고 또 레벨업 하기도 엄청 쉬워요. 개인적으로 진짜 괜찮은 직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예전에 닥나를 키웠었는데. 그거보다 좋은 거 같아요. ㅎㅎ



그럼 제가 직접 찍은 스킬트리를 천천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밑에 좀 사진이 길어서 내리면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참고로 89레벨 기준이니 90레벨때 찍을 수 있는 개수랑 살짝 다릅니다. 참고해주세요. 그럼 보곘습니다.



어떨게 잘 보셨나요? 이번에 신직업 2차 각성까지 나오는 바람에 스킬 포인트를 배분하는 것도 중요하고요. 특히나 1, 2차 각성 스킬은 워낙 강하기 때문에 마계 헬 돌때 진짜 유용하게 쓰입니다. 무조건 100% 타겟팅인지라 찍어서 날려버리면 그냥 몇십줄 날라갑니다. 템도 안좋은데 말이죠. 제가 착용하고 있는 무기가 성장형 드래곤 뭐시기 무기 있잖아요? 그거 착용중이거든요. ㅋㅋ




그렇게 다 찍고 난 다음에는 열심히 사냥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건 조금 오래된 사진인데요... 지금은 마계에서 열심히 경험치를 올리고 있습니다. 89레벨인데. 내일 90만렙되겠네요. 이제 에픽 무기 아니면 리컨뭐더라 90제 무기 구하기 노가다를 좀 해야할 것 같습니다. 꼭 90제 레전더리 얻어서 착용하고 강화하는 글도 올려보도록 할게요. 그럼 다음데 또 뵙겠습니다. 뿅! ^^



Posted by 꾸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