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꾸옹입니다

이번에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릴 정보는 바로 던파 90제에픽 파밍에 대한 정보인데요. 일단 무룩님의 게시글로부터 가져왔다는 사실을 알려드리며 사진 밑에 제가 직접 해당 사이트 링크를 달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던파 90제에픽은 사실상 말도 안되는 스펙을 가지고 있으며 뿌려진 정보대로 90제에픽이 나온다면 신규 던전은 얼마나 강력한 녀석들이 등장할지 기대가 됩니다. ㅎㅎ 





■ 무룩님의 던파 90제에픽 정보


이번 에픽템 업데이트는 이전과 다르게 무기뿐만 아니라 방어구, 악세까지 나왔습니다. 방어구는 3셋, 5셋 순서로 세트효과가 추가되었으며 악세는 3셋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에픽템은 말도 안되게 구하기 힘든 템들이라서 그런지 5셋 효과는 말도 안되게 좋습니다. 그럼 링크 드리고 밑에 있는 사진 같이 구경하도록 하겠습니다.


무룩님 게시글 보러가기



■ 현재 공개된 거너 90제에픽 무기들


저는 거너를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거너 무기를 쫘~~악 가져와봤습니다. 보이시나요? 어마어마한 데미지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효과도 장난이 아닙니다. 그냥 대미지가 폭발할 것 같은 그런 스펙들인데요. 개인적을로 진짜! 어떤 직업이든 90제 에픽이 떨어지게 된다면 바로 다시 키울 의향이 있을 정도로 어마무시합니다.



■ 방어구에도 세트 효과가 있다?!


일단 3세트 효과, 5세트 효과 등 세트 효과가 어마어마합니다.판급 에픽인데. 물리 크리티컬 효과 퍼센트도 어마어마하고 범위 안에 있는 팀원들의 스킬 레벨도 올려주고 ㅋㅋ 희안하네요. 그리고 또 3세트 효과에는 공격시 추가 데미지가 25%나 붙어 있으며 5세트는 거의 공격력 절반은 55%가 추가적으로 들어간다고 합니다. 와.... 장난아니네요. 대박! 



Posted by 꾸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