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꾸옹입니다.

이번에 제가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릴 정보는 바로 던파 블러드메이지 스킬트리인데요. 제가 어제부터 던파 블러드메이지를 키우기 위해서 스킬트리를 혼자서 알아놨죠! ^^ 음하하하!! 아! 그리고 참고로 이번에 던파에서 에게르의 멘탈이라는 경험치 대폭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만약에 빠르게 레벨업을 하고 싶은 분들은 꼭 이번 기회에 하시길 바랄께요. 진짜 대박이예요. ㅎㅎ



■ 현재 엄청나게 키우기 쉬운 남법사!


하루 딱 했는데도 불구하고 피로도 남기고 벌써 30레벨이 됬습니다. 불과 1~2시간 정도 밖에 안했는데 말이죠. 대박이죠? ^^ 에게르의 멘탈이 진짜 너무 짱입니다.

스킬트리는 맨 마지막에 편집 사진으로 있습니다.



■ 아직은 쪼랩이라 정확하지는 않지만...


일단 블러드메이지로 전직을 하고용~ ^^ 그리고 스킬도 일단은 이렇게 찍어 줍니다. 하지만! 제가 아직 블러드메이지가 어떤지 확실하게 몰라서 스킬을 왜 이렇게 찍는지는 설명을 못드려요... ㅠㅠ 나중에 제가 직접 70~80찍으면 한번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ㅎㅎ






■ 만랩 찍으신 분의 스킬트리 공개!


그럼 일단 스킬트리 사진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던파 블러드메이지 스킬트리 보시고 나중에 유튜브에서 영상 참고하면서 콤보? 연습하면 될 것 같아요. ㅎㅎ 물론 콤보보다는 템이 더 중요하지만요. ㅎㅎ 아무튼 좋은 정보가 됐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




Posted by 꾸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