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꾸옹입니다.

이번에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릴 정보는 제가 남법사를 키워보려고 캐릭터를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시즌서버에 키우는 분들 혹은 그냥 서버에 키우는 분들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레벨업 루트를 정리해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현재 에게르의 멘탈이라는 경험치 이벤트 때문에 엄청 키우기가 쉬워졌거든요. 여러분들도 따라서 하시면 금방 만렙을 찍으실 수 있을 겁니다. 참고로 3일차 56렙까지 찍어놨습니다. ^^ 



그럼 17레벨부터 천천히 보죠. 위에 있는 사진은 오늘 피로도 다 쓰기전의 레벨이고요. 피로도 다 쓰고 나니까 56렙까지 올려졌습니다. 굉장히 빠르게 레벨업이 되니까. 따라만 하시면 됩니당~ ^^ 그럼 바로 고고!!



자! 17~35렙까지는 윗쪽에 있는 시궁창에서 레벨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에 있는 갇힌자들의 마을은 스페셜 던전으로 레벨이 잘 오르기 때문에 꾸준히 해주시면 되고요. 제가 이번에 에게르의 맨탈 이벤트와 함께 진행을 해보니까. 하루만에 35렙 이상은 찍을 수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또 남법사 초반 지원? 피로도 물약 맞나? 그거 때문에 피로도도 거의 한번 쭉 다시 올라가거든요.



그러고 나서는 35~45렙까지 황금왕의 비밀동굴 스폐설 던전에서 사냥을 하시면 됩니다. 여기서도 에게르의 맨탈이랑 같이 하기 때문에 엄청 빨리 넘어가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네요. 그 다음부터는 쭉쭉~ 보시면서 레벨업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53~62 서리동굴 스폐설던전 

저는 여기 진행하고 있는 중입니다.^^



72~73 결성! 카르텔

73~75 검은성전

75~76 옛비명굴

76~78 태동

78~82 타임브레이크 - 스폐셜 던전 개꿀!! ㅋㅋㅋㅋ




자! 여기까지 하면 만렙 달성! 제가 검신 만렙 찍을 당시 85때 에게르의 맨탈 50개 먹으니까 경험치 70%가 올라가더라고요. 참고로 에게르는 하루에 50개까지 얻을 수 있으며 50개는 30분 정도면 모읍니다. ^^ 금방 모으니까. 모아서 쭉 먹으면 만렙 그냥 달성되죠! ㅎㅎ 대박이죵?! 그럼 다음에도 좋은 정보 많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꾸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