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꾸옹입니다.


제가 플레이 하는 서버하나를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려고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일단 이 서버같은 경우 기본 포켓몬스터 서버로 되어 있고요. 미니게임이 엄청나게 많이 있습니다. 제가 한 미니게임중에 가장 재밌었던 거는 단연!!! 좀비와 인간 대결 미니게임이 아닐까? 합니다. 진짜 개인적으로 너무 재밌었거든요. ㅋㅋ 그럼 어떤 모습인지 같이 볼까요?


일단 제가 게임을 하는 모습은 못 찍었지만. 리스님이 리스TV 유튜브에 올려져 있는 영상을 캡쳐해서 올려드리겠습니다. 지금 방학이라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하루에 동접에 70명은 거뜬히 넘습니다. 진짜 장난 아닌 서버죠. 나중에 서버를 더 활성화시켜서 동접 100명까지 찍어보려고 하신다는... ㄷㄷ


이렇게 마을에서 포켓몬을 소환할 수도 있고요. 전설의 포켓몬들도 굉장히 많아요. 신전도 발견하면 수치를 채워서 프리저, 파이어 등 얻을 수 있고요. 원래 1.7.10에는 없는 칠색조로 리스님이 이미지 구현을 해놔서 키울 수도 있습니다. ^^


이렇게 따로 굽는 장소에는 한사람이 들어가면 다른 사람은 들어가지 못하도록 잠금 장치가 되어 있어서 리스님도 이렇게 구경을 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부정으로 이상한 행동을 할 경우 3000명이 넘는 리스 카페를 통해 신고를 해주시면 바로 제재를 가하죠! 확실하게 운영되고 있죠? ㅎㅎ



이곳은 광장입니다. 중앙 광장이라고 해서 많은 유저들이 이야기도 하고아주 좋습니다. ㅎㅎ

이건 동접 50명 정도일 때 찍은 사진이라 이렇게 있지만. 요즘에는 60~70까지 찍는다고 하죠. 어마어마하게 대단합니다.역시 리스님은 스고이데스! ㅋㅋ



자! 마지막은 레쿠자 옷을 입고 있는 유저 모습의 사진을 보여드리면서 글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뾰보뵹! 아!!! 서버 접속하고 싶으신 분들은 밑에 있는 카페 링크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cafe.naver.com/lsdomo.cafe


위에 있는 링크가 현재 공식 카페 링크입니다. 들어가시면 하루에도 7페이지가 넘는 글들이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소통도 좋고 아주 그레이트합니다. ㅋㅋㅋ 그럼 진짜 뾰보뵹!!!! ㅋㅋ






Posted by 꾸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