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꾸옹입니다.

 

오늘은 미국 회원가입 방법을 알아보던 도중에 혹시나 이 방법이 막혔는지 어떻게 됬는지 여러분들에게 여쭈어보려고 글을 씁니다. 불과 1달전에 올라와 있는 글만 봐도 회원가입을 하러 들어가게 되면 다른 나라를 선택할 수 있는 칸이 나왔습니다. ㅠㅠ 하지만 얼마전부터 그게 전혀 되지 않더라고요. 왜 그런지 몰라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네요. 아!! 그리고 여담으로

 

 

이렇게 오버워치를 검색하니까. ㄷㄷ 이럴수가... 롤한테 검색어 1위를 내주었습니다. 아니 내주었다기 보다는 뭔가 거품이 빠졌다고 해야하나요? ㄷㄷ pc검색 4위까지 추락을 해버렸습니다. 물론 서든어2가 3등인데요. 이건 뭐 서비스 종료라는 이슈 떄문에 한번 해보려고 하시는 분들이 검색을 한 듯 합니다.

 

 

 

그래도 메이플한테도 밀리고 아이고... 과연 오버워치가 롤을 완벽하게 이길 수 있을런지 모르겠습니다. 물론 pc방 1등을 하는 이유는 유로 게임이기 때문에 집에서 하고 싶어도 못하는 분들이 pc방에 가서 하는거지 집에서는 롤을 휠씬 더 많이 하기 때문에 그렇게 위협적이라고 보여지지도 않습니다. 또!! 문제가 있는데요. 옵저버의 문제입니다. 롤은 옵저버를 하든 직접 게임을 하든 그냥 똑같은 화면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버워치같은 경우 옵저버 기술이 엄청 중요하기 떄문에 어떻게 보면 옵저버도 또 하나의 직업이 될 수 있겠죠. 그 만큼 배테랑 옵저버가 필요하다는 겁니다.

 

이건 진짜 무시하면 안되는게. 오버워치 시합을 보면 아실 수 있을 겁니다. 어느정도로 중요한지 말이죠. 게임을 재밌게 옵저버를 해줘야하는데... 참 문제가 많네요. ㅜㅜ

 

 

 

본론으로 돌아가서 이렇게 회원가입을 할 경우 위와 같이 배틀넷 무료 회원가입이라는 말이 나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클릭 후 들어가게 되면 국가를 바꿀 수가 없습니다. ㅠㅠ


 

 

 

바로 위에 있는 대한민국이라는 말이 바껴야 하는데. 전혀 바껴지지가 않습니다. ㅠㅠ 이걸 해결하기 위해 여러 글을 읽었지만. 불과 한달전 글만 해도 된다고 되어 있는데... 그 분이 거짓말을 하는 것인지. 아니면 불과 한달만에 없어진건지... 알수가 없네요. ㅠㅠ 아... 참

 

 

 

이렇게 나와야 하는데 말이죠. ㅠㅠ

 

혹시나 해결 방법을 알고 계신 분들은 밑에 있는

 

댓글 창에 꼭 알려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은 제가 승인하지 않으면 다른 분들이 못보니까.

 

안심하시고 다셔도 됩니다. 


그럼 감사드립니다. 

 

Posted by 꾸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