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꾸옹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바로 던파 남법사 직업추천입니다. 어떤 직업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까? 하다가 블러드메이지가 그렇게 좋다는 소문이 있어서 블메를 추천해드릴텐데요. 제가 키워본 캐릭터는 총 2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블러드메이지, 다른 하나는 디멘션워커입니다. 그런데 디멘션워커를 먼저 키우다가 블러드메이지를 키웠었는데... 와~ 블러드메이지 진짜 장난아니게 강하더라고요. 깜짝 놀랐습니다.




그리고 또 투표를 통해 누가 더 인기가 많은지에 대한 자료도 올라와져있더라고요. 비록 아직 많은 분들이 투표를 한 건 아니지만 말이죠. 



이렇게 독보적인 1위를 자리잡고 있는 모습입니다. 스위프트 마스터랑 디멘션워커는 거의 비슷한 인기를 가지고 있네요. ㄷㄷ 그에 비하면 블러드메이지는 진짜 대단한 것 같습니다. 제가 키워보니 데미지도 그렇고 스킬 범위도 그렇고 거의 사기 수준이죠. ㄷㄷ





이게 각성스킬인데요. 현재 보이는 모든 몬스터들한테 데미지를 다 입힙니다. 



그리고 또 스타일리시한 스킬들로 적을 쉽게 모으고 데미지를 입히기 때문에 게임 하는 내내 진짜 게임을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게 만들어주는 직업이죠. 오랜만에 제대로된 직업 나와서 요즘 피로도 차는 오전 6시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ㅋ 오늘도 벌써 다 써버렸네요. ^^


Posted by 꾸옹
,